카키

메뉴열기 중고차검색
javascript:;
FAQ
Q카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A

카키는 '좋은차, 좋은사람, 좋은거래'를 지향하는 중고차매매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비정상적인 거래와 불신이 가득한 중고차시장에서 믿을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어,

고객님들께서 안전하게 거래하실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Q차량을 팔기전에 시세확인을 먼저 할 수 있을까요?

A

고객님의 차량정보를 알려주시면 1차 유선상으로 간편견적이 가능하시며,

판매의사가 있으실경우 카매니져가 직접 방문하여 상세견적을 내드립니다.

최종 판매결정은 고객님의 결정에 따릅니다.

Q판매문의를 하면 불필요한 전화가 많이 오진않을까요?

A

비교견적을 위하여 고객님의 차량정보는 다수의 딜러에게 전송됩니다.

어떤 딜러와 거래할지 여부는 고객님의 선택에 달려있습니다.

거래가 완료되셨거나, 더이상 원치않으시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고객님의 정보는 지체없이 파기해드립니다.

카키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보호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Q팔기전에 수리를 해서 팔아야 하나요?

A

사고가 났거나, 차량의 이상이 있을경우 수리전에 판매하시는 것이 이득입니다.

고객님께서 수리를 하시게되면 약 20% 이상의 수리비용이 더 들기 때문이지요

간단한 경정비의 경우에는 수리하셔도 무관합니다만, 큰비용이 발생되는 정비는

반드시 카매니져와 상의 후에 결정하십시요.

Q차량을 판매할때 추가적으로 발생되는 비용이 있나요?

A

카키 서비스는 모두 무료입니다. 간혹 타업체의 경우 출장비나, 거래수수료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며, 고객님의 차량을 판매하실때에 따로 발생되는 비용은 없습니다.

Q당일매매가 가능한가요?

A

대한민국 어디든 당일매매가 가능합니다. 필요서류만 당일발급 받으시면 되구요,

혹시나 서류가 준비되지 않으실경우 익일 명의이전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Q명의이전 번거롭진 않을까요?

A

개인/법인서류, 보험해지 등등 담당매니져의 친절한 안내에따라

서류만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모든업무는 담당매니져가 해드립니다.

1